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어곡초등학교

검색열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메인페이지 알림마당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 설정 기간
공지사항 상세보기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자원봉사자) 위촉 재공고
작성자 박효석 등록일 2024.03.25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자원봉사자) 위촉 재공고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은 학교에 활동하는 봉사자로서, 남녀와 연령에 관계없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1. 위촉 내용

. 위촉인원 : 1(필요시 1인 이상 가능)

. 활동조건

    1) 봉사활동()비 지원: 120,000     

    2) 신분 및 봉사활동 시간

      - 신 분 :자원봉사활동 기본법3조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자원봉사자

      - 20일 기준(월별 활동 일수는 학사일정에 따라 조정할 수 있음)

      - 활동시간 : 활동 시간은 학교장과 협의하여 조정(13시간)

                 

. 활동 원칙과 역할

    1) 활동 원칙

      - 복장은 단정한 사복차림으로 함

      - 종교적 포교 활동, 직업과 관련된 활동, 과외 알선 등 봉사자의 활동 목적과 관련 없는 행동 금지

    2) 역할

      아래 활동을 참고하여 학교의 장과 상호 협의하여 활동 내용을 정한다.

      - 수업 시간 중 수업방해행동 학생(정서행동 위기학생) 지원

      - 수업방해행동 학생 분리 지원 및 해당 학생 일시 보호 지원

      - 기타 학교의 장이 협의하는 학교 및 학생 안전 관련 활동

                                                                                                                                 

2. 위촉 조건

. 우대 조건 : 학생지도 등 관련 경험을 보유한 자

. 결격 대상

    -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20조의5 2항에 해당하는 자

    - 아동복지법에 따라 아동학대 관련 범죄로 형 또는 치료감호를 선고받아 확정되고, 그 확정된 때부터 형 또는 치료감호의 전부 또는 일부의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10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사람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서 규정하고 있는 아동청소년 관련 교육기관 등에의 취업(사실상 노무 제공)제한 대상자

    - 학생과 관련된 업을 경영하여 학생 지도에 공정성을 확보하기 어려운 자

    - 기타 학생보호 및 학교안전 등의 업무수행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

 


3. 선발 방법

. 1: 서류심사

. 2: 면접심사(서류심사 2배수 통과자까지 한하여 면접자 통보함)

                                                                                                                                    

4. 선발 일정

. 접수기간 : 2024.3.25.() 4.1.(), 15시까지

. 접수장소 : 어곡초등학교 교무실(055-385-7233)

. 접수방법 : 본인이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위촉권자 :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위촉 선정위원회가 선정한 봉사자를 학교장이 위촉

  . 면접심사 대상자 발표 : 면접심사 대상자는 별도 공지 없이 개별통보

. 면접일시 : 2024.3.21.(), 15:00, 교무실

. 최종위촉자 발표 : 최종 위촉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고 위촉 이후 학교 홈페이지에 공개

 

                                                                                                                                  5. 제출 서류

. 접수 시

    1)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지원서 1(사진 부착).

    2) 각종 자격증·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위촉자 결정 후

    1) 주민등록등본 1.

    2) 건강진단서[최종합격자에 한하며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가 아님] 1.

    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학교비치).

    4)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다는 확인서 1(학교비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기타 사항

. 위촉자 결정 통지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건강 이상 발견(전염성 질환, 만성활동성 B형 간염, 타인에게 위해를 가할 우려가 있는 질환 등)의 사유가 있을 때는 위촉을 취소하며, 이미 활동 중인 경우 해촉할 수 있습니다.

.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지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지원서를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문서위조가 발견될 시 위촉을 취소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어곡초등학교 교무실(055-385-723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3. 25.

 

어 곡 초 등 학 교 장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퀵메뉴